인생 첫 집회 후기

 

토요일에 40살 인생 처음으로 집회에 다녀왔습니다. 첫 집회 다녀온 후기 간단하게 적어봅니다.

1. 겨울에는 무조건 보온이 중요함. – 여의도 강바람이 부는데라서 보온에 유의해야 합니다.

2. 돗자리는 최도 2~3겹으로. – 1겹 사용하면 냉기가 엉덩이에 바로 올라옵니다. 최소 2~3겹을 써야 냉기가 안올라옵니다.(등산용 1인용 돗자리 강추)

3. 음료는 최소화. – 추워서 그런지 화장실 자주 가고싶습니다. 그러니 물은 최소화로 먹여야합니다. 화장실 가기 너무 어려움.

4. 간식등 먹을거리를 챙겨야함. – 오랫동안 집회에 참여하려면 먹을거리 챙겨가세요.

5. 집회 참석자는 최소 중학생 이상부터. – 집회가 평화적으로 운영되긴 하나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. 어린이가 위험할수 있으니 데려가지 마세요.

6. 30대 이하 젊은층연 여성이 많다. – 40대 이상은 남녀 고르게 있는데 이상하게도 30대 이하는 여성 비율이 최소 60~70%정도 됩니다. 남녀 갈라치기가 아니라 모두모두 참여합시다.

7. 이상한 단체가 물흐린다. – 여러 단체가 단상에 올라서서 자유발언을 합니다. 근데 이상한 단체에서 지금 현황과 상관없는 발언을 합니다. 특히 무지개 깃발을 사용하는 성소수자 및 페미들.. 자신들의 인권을 이야기하는데 많은 참석자들이 싫어했습니다.

이상 첫 집회 참석 후기였습니다. 국힘과 윤셕열이 빨리 멸망했으면 좋겠습니다.

0
0
205
실시간 핫 이슈
번호
제목
글쓴이
조회

마틴이답지다
2348

마틴이답지다
2257

뱅커만찍는다
2355
  • 텔레그램 안내

    온카플레이 공식 텔레그램 @oncaplay 입니다. 유사 아이디 사칭주의

  • Please login to publish a post

    회원가입

    아이디는 영문자, 숫자만 입력 가능, 최소 3자 이상 입력하세요.

    비밀번호는 영문, 숫자, 특수문자를 모두 포함해야 합니다.

    공백없이, 한글, 영문, 숫자만 입력 가능, 2글자 이상이어야 합니다.

    내 계정